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창원 대방동 맛집 청년 감자탕-소개, 메뉴, 리뷰, 사진 정보

by 스톡로드 2023. 3.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대방동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감자탕 먹으러 이 집만 다니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맛이 깔끔하고 시설이 넓어서 쾌적해요. 그리고 아기의자도 있고,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 먼저 먹이고 놀이방에 놀려주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TV에서도 감자탕 맛집으로 출연을 많이 했더라고요.

소개(기본정보)

청년감자탕 (대방동점)
위치: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양로124번길 5-3, 2층
영업시간: 11시 ~ 23시(마지막주문 22:30) 명절 당일은 휴무
전화번호: 0507-1448-1451

주차는 해당 건물에 하셔도 되고, 경차라면 앞에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입니다.

청년감자탕 가는 법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메뉴(가격표)

저는 3명이서 가면 청년감자탕 소자를 시켜먹고 4명이서 가면 중자를 시켜 먹습니다. 이날은 가볍게 점심을 먹으러 간 거라서 뼈해장국을 먹었습니다. 먼저 밑반찬은 싱싱한 배추김치와 시원한 깍두기가 나옵니다. 깍두기는 가위로 한번 더 잘라주시고 드셔야 합니다. 배추김치는 살짝 맵고, 깍두기는 진짜 시원하네요~

매운 치즈 뼈짐은 다른 감자탕집에서 먹기 힘든 메뉴입니다. 짭짤하고 매콤한 뼈찜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리뷰(후기)

주문 후 10분이 안돼서 바로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것은 뼈해장국인데요 푸짐하고 깔끔합니다. 특히 노란색 겨자 소스가 너무도 맛있습니다. 제 취향이네요. 

음식사진

옆에 도구함에서 후추랑 들깻가루도 팍팍 뿌리고 먹어줍니다. 저는 먼저 감자에 붙은 살을 분리하고 먹는 편입니다. 두 개다 분리하고 나면 진한 국물에 잘 끊인 배추시래기를 한입 먹어줍니다. 얼큰하게 맛이 죽여 죽여줍니다. 이날은 먹고 다른 곳에 갈 곳이 있어서 반주를 못했습니다. 원래라면 저기다가 반주하면 죽여줍니다. 

맛이 얼큰하고 진합니다. 그리고 깔끔해요. 이 집은 깍두기가 다른 집에 비해서 특히 맛있더라고요. 너무 달면 또 물리는데 이 집깍두기는 감칠맛이 있고 시원해서 다 먹고 셀프바에서 무조건 한 번 더 가지고 와서 먹습니다. 

감자탕의 경우 국물이 많이 줄여졌다면 직원에게 국물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2층에 위치해 있고, 내부가 넓다. 놀이방도 완비해 있다.

평일 점심때 오면 여유롭니 좋습니다. 저는 이날 창가에 앉아서 바깥구경하면서 먹었습니다. 

놀이방도 완비되어 있어서 아이들 놀기에도 좋습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가족식사 저녁모임으로 이곳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