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3월25일 진해군항제 교통상황 및 벚꽃개화 정도는?

by 스톡로드 2023. 3. 25.

진해 군항제 교통상황 오전 10시

본격적인 진해군항제가 토요일 25일에 시작된 가운데 오전 10시가 되었는데 창원과 진해를 잇는 안민터널의 교통상황이 원활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제 본인은 10시가 넘어가는 상황에서 롯데마트 교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 차량이 여유롭고 여유로운 편이다. 진해군항제를 구경하러 온다면 오전 10시까지는 여유롭게 진해를 돌아다닐 수 있을 것 같다.

장천동 제2부두 주차장에서는 이미 연인들과 가족단위로 10시가 넘어가는 시간에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 레드라인에 줄을 서 있는 모습이다. 진해 벚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기다리는 모습이 즐거워 보인다. 아침부터 출발해서 기다리고 있는 그들의 얼굴에서 환한 미소가 담겨있다.

벚꽃의 개화정도는?

다음 주 안으로 진해의 모든 벚꽃이 만개할 예정이지만 25일 토요일 기준으로 벚꽃의 개화정도는 아직 일러 보인다. 사람의 생애주기로 따지면 중학생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개화정도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자. 너무 많이 피지도 않았고 너무 안 피지도 않은 애매한 개화정도다.

진해 벚꽃 개화 정도


오늘 진해의 날씨는 흐리다. 황사가 공기 중에 잔류해 있어 미세먼지가 조금 있으니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겠다. 해안중심으로 바람이 다서 불고 있으니 쌀쌀한 감도 있다. 바람막이 정도의 윗옷을 챙겨 오는 것이 좋겠다.

진해날씨



그 외의 진해군항제에 대한 정보는 카테고리글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추억거리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