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컴포즈커피 네이버페이 결제하는 법은?

by 스톡로드 2023. 3. 25.

컴포즈커피에서 오프라인으로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서 주문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는 카드를 안 들고 다니고 간단하게 앱으로 주문하는 게 너무 편하네요. 우선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앱 또는 네이퍼페이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를 하는 이유는 네이버 QR코드를 불러들이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두 개 다 있으나 이벤트 적립혜택이 네이버페이앱이 더 좋아서 이것을 주로 사용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설치해 주세요. 그런 다음 계좌연결 및 인증, 충전까지 완료해 줍니다.

 

네이버페이 - Google Play 앱

네이버페이가 필요한 순간, 이제 네이버페이 앱으로 하세요. 오프라인 결제, 멤버십 적립, 무료 송금까지 모두 네이버페이앱으로 쉽고 빠르게.

play.google.com

키오스크 결제하는 방법


1. 테이크아웃을 해서 나갈 것이기 때문에 '포장해서 갈래요'를 누른다. 매장에서 먹을 거라면 '매장에서 먹어요'를 클릭하세요.


2.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누르세요.


3. 결제방법은 사진에서 보이는 'N Pay'를 눌러줍니다.


4. 키오스크 기계에 있는 SCANNER에 내 네이퍼페이 QR코드를 갖다 대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직원에게 사용하기

직원에게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거다 말하고 QR코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컴포즈커피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하트 부탁드립니다.


2023.3.27 내용추가

컴포즈커피의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는 각 가맹점마다 되는 곳이 있고 안 되는 곳이 있습니다. 키오스크나 계산대에 해당페이의 결제안내 스티커가 있으면 됩니다. 페이코의 지원여부는 판매원에게 물어보세요.

댓글